2018년 3월 13일 화요일

sourceInsight

결국 다시 꺼냈다. 얘 단축키는 머그컵을 안 만들어서 ㅠㅠ

에혀... 조만간 단축키만 잘 정리해서 홈페이지에 올려야겠다.

머그컵은 비용이 많이 들고, 일정 기간 쓰면 사실 볼 필요도 없다.

제일 아쉬운 것은 업데이트가 어려워서 ㅋㅋㅋ 일단 정리해두고 나중에 홈페이지에

올릴 것으로 잘 꾸며봐야지.

Ctrl / : 싱크 후 빠르게 찾기
Ctrl = : 정의로 이동
Shift F8 : 하일라이팅

마우스 동작 빼고는 sourceBrowsing에만 쓴다고
이게 전부였지 ㅡㅡ; 나머진 비주얼 스튜디오랑 비슷

powerGrep보다 편하네.
JVM이나 커널 분석할 때도 되면 좋으련만 안되서 powerGrep으로 분석했었다.

4.0 버전 나왔던데 그건 되려나?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.

bootcamp 지우기

맥북 프로 레티나 터치바 diskutility 에서 bootcamp 파티션 삭제하면 검은색에서 회색으로 바뀐다(APFS로 지정) 파틴션 아이콘 클릭하여 - 버튼을 이용하여 삭제하면 끝.